Saltern of Knowledge
ZB5 TeamBlog의 미투데이 - 2007년 5월 16일 본문
- 이제는 인터넷 서비스 가입 대리점들도 보도자료를 내면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온라인 미디어의 확산에 따른한 댓가인 것일까? 미디어에 접근할 수 있는 장벽이 내려감에 따라 점점 가벼워지는 알맹이를 느낀다. 이제는 뉴스도 그저 소비되는 상품으로 취급해야 할 듯. 오전 10시 57분
- 서비스는 이미 오픈되었고, 이제 계약은 2주일 남은 안정화 단계 상황에서 1.5개월치 일을 더 주면서 이거 다하면 프로젝트 종결이라고 이야기 하는 현업한테 뭐라고 해야 할까? 우리는 땅파먹는 개미고 위대하신 "갑"은 개미퍼먹나? 오전 10시 59분
- 상대의 감정을 확인하기 위해 미국인은 입을 일본인은 눈을 본다고 한다. 이모티콘의 차이는 거기에 기인한다는 연구인데..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감정에는 별관심이 없다. 다만 "착하다" 또는 "착하지 않다"라는 관점만 있다. 오후 12시 49분
- 웹2.0기반 전자상거래시스템 특허 획득이라는 기사를 보고 해당 UCC스토어 사이트를 둘러봤는데, 일단 개념 이해가 어렵다. 이용자가 상품구매를 어떻게 하는지를 물어볼 정도라면 좀 심각하다. 웹2.0기반이라면서 개방이라는 의미조차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 아닌가? 오후 2시 6분
- 인터넷마케팅종류 50가지라는 제목에 혹해서 들어가니.. 넘흐 멋지구나. 숫자 채우기? 저 정도는 나도 만들어 내겠네. 미투데이인기글마케팅, 미투데이최근글마케팅, 미투데이친구들은마케팅, 미투데이공감받은마케팅, 미투데이공감하는마케팅. 이른바 미투데이마케팅종류 5가지! 오후 4시 29분
이 글은 zb5team님의 미투데이 2007년 5월 16일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