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ern of Knowledge
네이버 지식쇼핑 개선 외 2 - 2007년 5월 31일 본문
- 이제 중계수수료 위주의 네이버 지식쇼핑도 바뀌려나? 짐작컨데 네이버가 상품을 직접 콘트롤할 가능성은 굉장히 낮다. 그렇다면 결국 메이저 쇼핑몰 위주의 입점이 강화되겠고, 중소 쇼핑몰은 시장 진입이 점점 더 어려워질 듯. 주변에 총알없이 쇼핑몰한다는 분들 있으면 말리자. 오전 10시 41분
- 다양한 디바이스의 등장과 발전은 빠르게 이루어 지고 있으나, 컨텐트에 대한 꾸준한 투자가 없었던 것이 사실. 결국 오리지널 컨텐트 보유 업체에 손을 내미는 일들이 자꾸 발생한다. 아직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지는 못하지만 컨텐트는 장기간 누적된 시간의 힘을 가지고 있다. 오후 12시 6분
- LG파워콤 등 LG 자회사들은 그룹차원에서 '정도경영'을 표방한 윤리규범을 채택하고 있단다. 그러니까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가입자 유치 캠페인은 '정도경영'의 일환인가 보다. 참고로 그룹차원에서 운영한다는 사이버 신문고는 이쪽이다. 나도 파워콤 이용자다. 오후 5시 7분
이 글은 zb5team님의 미투데이 2007년 5월 31일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