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ern of Knowledge
SKT의 체리야닷컴 인수 추진 마켓플레이스 진출 외 3 - 2007년 6월 12일 본문
- 혹시 옛날에 CS클럽에 가입하셨었나요? 이제 스팸메일과 전화, SMS에 시달리시게 될겁니다. 어의없음의 표본이 되는군요. 장사가 안되니 개인정보로 버텨볼려고 하나 봅니다. 오전 9시 19분
- woot의 컨셉을 그대로 따와서 하루에 하나의 상품만 판매하는 원어데이. 물건이 하나밖에 없는 약점을 친근한 설명과 재미난 스토리텔링으로 커버하는 모습이 괜찮아 보였다. 그런데 살펴볼수록 너무 비슷하다는 실망감이... 원어데이의 요 페이지와 woot의 요 페이지. 오후 2시 48분
- SKT이 추진했던 동대문닷컴 인수가 가격이 맞지 않아 결렬되었다는군요. 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체리야닷컴의 인수도 추진 중이랍니다. SKT가 온라인 쇼핑 사업을 위해 열심히 쇼핑(?)을 하는 중인가 봅니다. 오후 3시 0분
-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알리려면 일단 매체에 자주 들이밀어서 자주 접하게 해야 한다. 그래서 많은 업체들이 보도자료를 뻔질나게 배포한다. 그리고 보도자료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은 바로 설.문.조.사.다. 오후 6시 11분
이 글은 zb5team님의 미투데이 2007년 6월 12일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