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ern of Knowledge
보도자료의 전형적인 패턴 외 2 - 2007년 6월 15일 본문
- 블로고스피어에서 감성을 논하는 곳 me2day - 정말? 바쁜블로거들을 위한 서비스가 되고 있나요? 오전 10시 41분
- 보도자료를 통한 홍보성 기사의 전형적인 패턴. ▶ 앞부분에 자신의 회사를 가장 먼저 거론. 그 후 관련 업체들의 사례를 간단하게 언급. 마무리로 자신의 회사 담당자를 등장시켜서 홍보하고자 하는 핵심정리 인터뷰를 인용하며 끝내기.◀ 기자는 보도자료를 그대로 받아서 토스! 오전 10시 45분
- 잘못 보면 의미가 이상해 지는 약간의 낚시성 기사 제목. 하긴.. 아무리 언론이 방향을 잃고 있다해도 아직까지는 대놓고 제목에 '삽질'이라고 쓸 정도까지는 아니지. 아니고 말고... (그래도 조만간 나올 것 같은 느낌은 든다.) 오후 7시 1분
이 글은 zb5team님의 미투데이 2007년 6월 15일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