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ern of Knowledge
쥬크온의 벅스 인수합병 그리고 온라인 음악시장의 변화 외 2 2007년 11월 28일 본문
- SKT라는 거대 배경의 힘으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는 멜론에 대항해 어떤 일이 있어도 몸집을 키워야 한다는 절박함이 뼈저리게 묻어나는 M&A가 일어났다. 쥬크온과 벅스의 결합이 시장을 뒤흔드는 정도는 못되겠지만 독점 자체인 멜론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수 있지 않을까. 2007-11-28 11:37:00
- 파란은 맨날 안습. 2004년 7월에 런칭해서 지금까지 3년동안 하이텔보다도 못키워놓고 아직도 키우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얘기나 하고 말이다. 게다가 지금까지 투자한 게 아깝다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뭐가 아까운지 모르겠다. 혹시 식객이나 경품쟁이같은 거를 얘기하나? 2007-11-28 13:58:10
- 안그래도 울고 싶은 파란일텐데 자꾸 뭐라고 하는 게 좀 미안하다만 온오프라인 교육 사이트 비즈델리의 뉴스레터를 받아보니 파란 사례 - 방문 고객 분석 및 데이터 활용 전략이라는 온라인 교육도 있더라. (과정의 목표는 참 좋다만 사례 자체에 대한 믿음이...) 2007-11-28 17:07:01
이 글은 zb5team님의 2007년 11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