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ern of Knowledge
다양한 혜택 본문
이런 저런 이메일들을 많이 받고 있는데,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요청하는 이메일이 하나 들어왔더군요. "고객님 정보를 업데이트하시면, 다양한 혜택이 따라옵니다."라는 뭔가 있어보이는 제목을 클릭했는데....
3개의 혜택이 있다는 내용이네요. 그런데 정말로 저 담당자는 저 3개의 내용이 혜택이라고 생각하는 걸까요? 고객 입장에서는 단 하나도 혜택스럽지 않아 보이는데 말이죠.
특히 두번째 혜택이라는 컨설팅서비스는 어째 상품 판매를 위한 텔레마케팅 용으로 내 정보를 써먹고 싶으니 연락이 가능한 최신 정보로 바꿔라 라는 내용을 포장한 것이 분명해 보이는군요.
삼성생명이 제공해준다는 저 엄청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려면 회원 정보를 꼭! 업데이트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