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ern of Knowledge

다양한 혜택 본문

삽질 다시보기

다양한 혜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9. 16. 14:07
이런 저런 이메일들을 많이 받고 있는데,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요청하는 이메일이 하나 들어왔더군요. "고객님 정보를 업데이트하시면, 다양한 혜택이 따라옵니다."라는 뭔가 있어보이는 제목을 클릭했는데....


3개의 혜택이 있다는 내용이네요. 그런데 정말로 저 담당자는 저 3개의 내용이 혜택이라고 생각하는 걸까요? 고객 입장에서는 단 하나도 혜택스럽지 않아 보이는데 말이죠.

특히 두번째 혜택이라는 컨설팅서비스는 어째 상품 판매를 위한 텔레마케팅 용으로 내 정보를 써먹고 싶으니 연락이 가능한 최신 정보로 바꿔라 라는 내용을 포장한 것이 분명해 보이는군요.

삼성생명이 제공해준다는 저 엄청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려면 회원 정보를 꼭! 업데이트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