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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tern of Knowledge
블로그 검색엔진을 표방하고 나온 나루 (naaroo.com)에서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나루 이벤트는 [나루 사용백서]라는 주제로 글을 써서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트랙백, 덧글, 이메일, 이렇게 3가지 방식을 통해 응모하게 되어 있다. 단, 펌글이나 글자수가 기준에 못미치는 300자 이하일 경우에는 제외된다고 한다. 그런데 2007년 6월 18일부터 시작한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2007년 7월 3일 현재를 기준으로 43개의 트랙백과 31개의 댓글이 달렸다. 이벤트 마감이 2007년 7월 9일인 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암울한 참여라 하겠다. 솔직히 이정도의 참여도라면 글자수가 300자가 안된다고 해도 그냥 뽑아줄 확률이 크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다. 예전에 서명덕 기자가 진행한 이벤트와 상대..
압구정동에는 별 그지같은 놈들이 있구나. 카메라가 무슨 벼슬인 줄 아는지... 사진을 찍는 면허까지는 필요없지만 사진을 찍는 기본 예절은 필요하다. 설사 아는 사이라 할지라도 말이다. 오후 1시 29분 CJ홈쇼핑과 옥션이 손을 잡았단다. 최근 옥션이 외부와의 협력이 강해졌다. G마켓에 대한 벤치마킹일까? 주변사람들을 살펴보면 남자는 옥션파, 여자는 G마켓파가 많더라. 결국 나름의 성향이 있다는 건데, 장점을 버리는 벤치마킹은 조심하자. 그나저나 이제 앰플의 미래는? 오후 5시 25분 군복무 가산점제에 대한 KBS 심야토론에서 전원책 변호사(속칭 전거성)의 독주는 어쩌면 제작진이 교묘한 패널 선정을 통해 일부러 유도한 것인지도 모른다. 지식과 자료, 그리고 말빨로 무장한 패널에게는 좀 더 강한 상대를 붙여..